478 |
산업분석 |
생각으로 사물을 동작시키는 뇌-컴퓨터 인터페이스 |
심경석 |
2024-04-24 |
557 |
477 |
마케팅 |
재미와 경험을 좇는 소비자들, 지금은 도파밍 시대 |
진영리 |
2024-04-22 |
123 |
476 |
산업분석 |
돈 되는 잠, 슬리포노믹스 |
방석훈 |
2024-04-01 |
526 |
475 |
마케팅 |
지쳐가는 소비자, '그린퍼티그(Green Fatigue)'와 그 부작용 |
김준산 |
2024-03-11 |
815 |
474 |
기타 |
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해 분투하는 30대 ‘요즘아빠' |
김준산 |
2024-02-07 |
947 |
473 |
디지털 |
다크패턴, 전략과 기만 그 경계선 |
권세환 |
2024-01-15 |
2601 |
472 |
산업분석 |
산업 혁신을 향한 디지털 트윈의 진화 |
방석훈 |
2023-12-11 |
1569 |
471 |
부동산 |
새로운 공공분양주택 뉴홈의 주요 내용과 청약 시 유의 사항 |
정종훈 |
2023-09-08 |
2683 |
470 |
기타 |
메타의 새로운 소셜미디어 '스레드' 열풍, 지속가능할까 |
진영리 |
2023-08-01 |
2650 |